맞춤제작문의

뒤로가기
제목

[공홈] 에디 은케티아는 잉글랜드 U21 대표로 참가한 툴롱컵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작성자 아했아했(ip:)

작성일 2018-06-14 20:52:18

조회 12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공홈] 에디 은케티아는 잉글랜드 U21 대표로 참가한 툴롱컵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아스날의 10대 스트라이커는 4경기에 출전하여 2득점, 2도움을 기록했다.


첼시의 타미 아브라함과 키어런 도웰과 함께 훌륭한 공격진을 구성한 은케티아는 지난 토요일 멕시코와의 결승전에서 가장 위협적이었다.


잉글랜드는 첫 출발이 좋지 못했다. 경기 시작 2분만에 로베르토 알바라도에게 실점을 했다. 그러나 다엘 프라이가 동점골을 만드는 데 성공했다.


그리고 나서 잉글랜드는 곧 바로 역전골이자 결승골을 만들어냈다.?


이미 호르헤 산체스와의 1:1 경합에서 두 번이나 이겼던 은케티아는 그를 한 번 더 제쳤으며 도웰에게 완벽한 패스를 줬다. 그리고 도웰이 득점을 기록했다.


멕시코는 끝까지 압박했으나 결국 잉글랜드는 3년 연속 툴롱컵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그리고?은케티아는?아스날 소속으로 이 대회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린 세 번째 선수가 됐다.?칼럼 챔버스와 롭 홀딩은 2016년에 이 대회에서 우승을 거뒀다.




출처 :?https://www.arsenal.com/news/arsenal-partner-tidal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